부업뉴스

부업뉴스

HOME > 부업뉴스

녹용식품 전문 회사 건국녹용에서 지역총판을 모집합니다

건국녹용 지역총판 창업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합니다.

작성일 : 2019-10-14 14:27

녹용식품 전문회사 건국녹용에서는 지역총판 개념의 플랫폼 체인시스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.

지난 2007년부터 본격  생산, 판매를 하여  어언 1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건국녹용은  [하이진록 ] [ 녹용백세고 ] [ 공부짱 ] 등  약 30여종의 녹용식품이 있다

과거에는 지역 대리점 체제로 유통을 하다가 지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 체인 사업을 한다는 것이다.

 

시작부터 지금까지 계속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건국대학교 농학박사 출신 전 병 태 교수가 대표이사이다.

" 녹용식품을 꾸준히 복용하시면 무릎 관절도 호전되고, 감기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. " 라고 말한다.

 

유명 백화점과 쇼핑센터에 입점 판매하던 건국녹용은 금번 사업 다각화에 힘입어 지역총판을 모집 운영하기로 했다.

지역총판은 인구 10~20만 지방자치제별 1개소 개설 할 수 있다. 1층 10~20평형 점포를 임차하여 진열판매하면서

단체 주문판매, 고정납품 등의 사업을 한다. 본사에서는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며 발생하는 매출 중 해당 지역에서 구매하는 겨우는  해당하는 매출의 30%를 지급하는 방식이다.

이를 점포 진열판매와 온라인 쇼핑몰 판매를 동시에 운영하다고하여 플랫폼 체인 시스템이라고 하는 것이다.

 

창업자금 1,500만원 정도로 월평균 안정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건국녹용 지역총판 사업으로 가정경제와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면 좋겠다.

 

편집부 newmedia88@daum.net

 

부업뉴스 최신 기사

  •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.